본문 바로가기
etc/학원, 취업

[학원] 한달 근황 올린지가 어제같은데 벌써 한달 남은 학원

by susu2 2021. 11. 16.

 

1.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 올려야지~ 수료 2달 남았나?

하고 달력을 봤는데 한 달밖에 안남았다. 와 뭐지 누가 내 시간 빼갔어...

 

 

 

2. 학원 근황

벌써 중간 프로젝트가 끝났고 (아직 수정할게 많이 남았지만)

중간에 선생님이 수업한다고 하셨던 시간도 끝났고

벌써 마지막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중간 프로젝트 때 잘 안 되는 부분을 팀원들이랑 화면공유로 진행했는데 아무래도 만나서 코드를 보는 것 보다는 불편한 감이 있었다ㅠ

코로나 때문에 학원을 못나가는 상황이었어서... 어쩔 수 없었긴 했지만...

 

현재 진행중인 프로젝트부터는 주에 2-3회 정도 나갈 수 있어서 팀원들이랑 이야기 해서 언제언제 보자고 정함!

코로나 때문에 친구들 빼곤 사람을 만나는게 너무 오랜만이라ㅋㅋㅋㅋㅋ 굉장히 어색할거같다...

 

 

 

3. 프로젝트 근황

저번주까지 테이블 설계를 끝내고, 기능을 나눴는데

내가 채팅 기능을 만들기로..... 되었다...

음......

구글에 참고할 자료는 많아보이는데 공부 많이해야할 것 같다... 😭

언제나 그랬듯이 열심히해야쥬

가끔 시간되면 블로그에 프로젝트 진행기를 남겨보려고... 한다!

 

 

 

4. 나 취업할 수 있을까

벌써 이력서랑 자소서를 작성해야 할 때가 되었다...

학원 첨 시작할 때만 해도 회사 다 뿌셔!!!!! 이런 마음가짐이었는데

왜 이런 마음가짐은 오래가지 못하는걸까...? ㅎ

아무튼 팀원 한 분은 벌써 이력서 내고 하신다고... 본받아야될거같다...

 

댓글